더 브랜드잇(The Brandit)은 최근 새로운 페퍼 젤리를 위한 아름답고 정교한 패키지 디자인을 선보였다. 프리모(Primo)와 부인 카라(Kara)는 파머스 도어터(Farmer’s Daughter)라는 회사를 만들어 페퍼 젤리를 생산하는 회사로서 타사 제품들과는 다르게 설탕을 적게 넣고 매콤한 맛을 가미한 새로운 페퍼 젤리로 시장에서 주목을 받기 시작하였다.
가장 매운 고추 중에 하나라고 평가받는 7 팟 프리모(Pot Primo)를 개발하여 전통적인 미국 남부 루이지애나(Louisiana)의 전통 음식과 연결하여 그들만의 경험, 전문지식과 열정을 담아 달콤함과 매운맛의 복합적인 맛을 완벽히 만들어 내었다. 하지만 그들의 다음과제 즉 그들만의 특별한 페퍼 젤리를 알리는 것에 있어 큰 문제를 겪게 된다. 그들만의 페퍼 젤리를 패키지 디자인에 표현하는 것은 결코 쉽지 않았다. 부부 듀오는 레시피의 전통적인 맛과 그들의 고추에 대한 첫인상을 확고히 하기 위해 패키지 디자인에 많은 신경을 써야 했고, 그래픽 디자인 회사인 더 브랜드잇(The Brandit)과 함께 힘을 합쳤다.
파머스 도어터즈(Farmer’s Daughters) 핫 페퍼 젤리(Hot Pepper Jelly)
핫 페퍼 젤리에는 아름다운 정교함이 녹아들어 있다. 더 브랜드잇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맷 애빙(Matt Ebbing)은 페퍼 젤리 상품의 정교한 깊이를 담아내는 동시에, 페퍼 젤리 상품의 디자인이 너무 복잡하지 않도록 하였다. 현재 시중에는 세 가지 맛 스트로베리 카옌(Strawberry Cayenne), 시트러스 스파이스(Citrus Spice), 피그 하바네로(Fig Habanero)가 있다.
'착한디자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치앙마이 라이프 아키텍츠(Chiangmai Life Architects) (0) | 2017.09.05 |
---|---|
코치 아키텍츠 스튜디오(Kochi Architects Studio) 건축 디자인 (0) | 2017.08.20 |
사우스 뱅크 센터(South Bank Centre) 리브랜딩 (0) | 2017.07.15 |
언유즈얼 풋볼 필드(The Unusual Football Field) (0) | 2017.07.01 |
토마스 담보(Thomas Dambo) 아티스트 (0) | 2017.06.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