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세 고메는 통조림, 올리브오일, 와인 등의 식재료를 판매하는 전통있는 식품 브랜드이다. 최근 이러한 유서깊은 호세가 새롭게 리 브랜딩된 패키지 디자인을 선보여 화재가 되고 있다. 아기자기한 일러스트의 생선들이 정말 이 패키지가 생선 통조림이 맞는지 다시 확인하게 만든다.
각각의 상자에는 세계 곳곳의 일러스트레이터들이 참가하여 각자의 개성에 맞는 일러스트를 선물하였으며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프랑스어로 제품을 표기하여 글로벌 시장에 맞게 제안하고 있다.
'착한디자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애틀 중앙 도서관(Seattle Central Library) (0) | 2013.05.01 |
---|---|
나무로 만든 에코 자전거 아살코(Axalko) (0) | 2013.05.01 |
마이크로 카 뮤지엄(Micro Car Museum) (0) | 2013.05.01 |
크런치 쿠션(Crunched Cushions) 그래픽 디자인 (0) | 2013.05.01 |
위르겐 카이퍼즈(Jurgen Kuipers) 제품 디자이너 (0) | 2013.05.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