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8년의 역사를 가진 세계 최고의 맥주 브랜드 앤호이져 부시(Anheuser Busch)의 버드와이져(Budweiser)는 나비넥타이, 보타이(Bowtie) 모양의 맥주캔 디자인을 소개하였다. 2011년에 12번째 패키지 디자인을 나비넥타이 모양(Red Bowtie)의 로고 디자인(King of Beers)으로 선보이면서 그 디자인의 연장선에서 2013년 13번째 나비 넥타이(Bowtie Shaped) 모양의 맥주캔으로 발표하였다.
제품 엔지니어링 맥걸리(Mcgauley)는 나비 넥타이 형태의 쉐이프는 그 재료인 알루미늄 합금의 혼합비율이 상당히 중요했으며, 휘어지거나 꺽임 없이 제품의 패키지를 생산하는 작업은 매우 정확한 각도 계산이 필요했었다고 한다.
뉴 버그(New Burgh)에서 10만개 이상의 보타이(Bowtie) 캔이 초기에 생산 되었으며, 추가로 8만개의 캔이 생산되었지만 기존의 버드와이져 제품라인의 생산은 그대로 진행되어질 예정이다.
이번 맥주는 11.3 온스를 유지하고 있으며 약 137칼로리로, 버드와이저의 전통적인 12 온스 캔보다 적은 칼로리로 생산 되어졌다.
http://www.thedieline.com/blog/2013/4/23/budweisers-bowtie-shape-can.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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