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시초코렛 HUHSI chocolate

착한디자인

공드린(Gongdreen) 디자인 스튜디오

chocohuh 2015. 5. 27. 10:59

대한민국의 디자인 스튜디오 공드린의 이야기는 호기심과 즐거움으로 가득 찼던 어린 시절에 느꼈던 경험에서 시작된다. 처음 무지개를 보았을 때, 처음 동물원을 갔을 때, 처음 여행을 갔을 때를 기억하시나요? 어린 시절은 보편적으로 우리의 인생에서 가장 순수하고 따뜻했던 시기이다. 공드린에게 제품은 어린 시절의 순수함을 경험하게 해주는 통로이자 잠시 일상을 잊게 해주는 탈출구이다.

 

 

우리는 삶이 불안정할수록 따뜻했던 시기의 나를 찾기 위한 노력을 끊임없이 하며 정신적인 휴식을 필요로 한다. 공드린은 어린 시절에 경험한 자연, 놀이터, 장난감, 여행 등의 재료로 유년기로 돌아가 그 때 느꼈던 따뜻함, , 희망, 신비함, 즐거움을 이야기 하고자 한다.

 

 

 

 

 

 

 

그리고 어른이 되어 버린 지금, 동심을 불러일으켜주는 제품을 통해 누군가에게 조건 없는 미소와 즐거움, 따뜻한 휴식처를 제공할 수 있다면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할 것이다.

 

 

 

 

 

 

 

 

 

 

 

 

2013, 공드린은 젊은 디자이너 유주현(Yu Juhyun)에 의해 설립되었다. 공드린의 디자인 상품은 순수예술에서 얻은 감성적인 아이디어를 실생활로 옮기면 재미있겠다는 생각에서 시작되었다. 공드린은 매년 생활에 필요한 제품들을 개발하고 해외전시에 참여하면서 전 세계에 브랜드를 알리고 있다. 오늘날 공드린의 제품은 전 세계 10여 개 국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제품으로 전 세계에 따뜻한 공기를 가져다줄 수 있는 이야기를 만들어 나가고자 한다.

 

 

Creative Director Juhyun Yu

 

 

Marketing Tein Roh

 

 

Consultant Danny Riley

 

http://www.yankodesign.com/2015/05/26/introducing-the-plateapus

http://www.gongdreen.com

http://www.designdb.com/dreport